유저데스크(Userdesk)는 피드백이나 의견 등을 다양한 채널로 접수받고 이를 처리하며 완료하는 전체적인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서비스입니다.

무료로 시작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접수와 처리의 효율성을 높여 처리 비용을 현저하게 낮출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저데스크가 없다면 이메일을 뒤지고, 여기저기 뒤지면서 찾고, 좀 시간이 지난 사안들은 다른 직원들에게 묻거나 까먹어서 실수를 할 수도 있구요. 고객은 자신의 요청에 대해 빠르게 답변이 오지 않고, 제대로 처리되고 있지 않다는 사실에 매우 불쾌해 할 수도 있습니다. 경영진이나 관리자는 제대로 일이 진행되고 있는지 물어봐야 하고, 전체적인 현황을 파악하기도 어렵습니다.

 

직원들간의 협업툴로써 사용할 수도 있으며, 고객 지원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유저데스크의 주요 기능

 

핵심적인 기능들은 피드백보드, 로드맵, 공지, 지식 모듈등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추가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메일을 통한 커뮤니케이션도 지원하며, 슬랙, 잔디 등과의 웹훅 연동을 통해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웹푸시는 설정에 따라 푸시가 날라와서 알림을 보내주기 때문에 잊어 버리지 않고 대응을 할 수가 있어요.

 

 

유저데스크는 고객을 위한 포탈과 관리자나 직원들을 위한 포탈을 제공합니다. 일목요연하게 진행사황을 파악할 수도 있구요.

자산의 홈페이지에 위젯을 달 수도 있습니다.

제공되는 스크립트를 공통페이지에 넣기만 하면 아래 처럼 위젯이 달리게 됩니다.

위젯 버튼을 클릭하면 위젯이 보여지게 됩니다.

 

 

 

이메일로 피드백 접수 받기

 

이메일로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이메일에 내용을 작성하고 첨부파일을 보내면 피드백에 등록됩니다.

이렇게 접수용 이메일을 제공하며 

기존 회사의 이메일 중 고객지원용 이메일이 별도로 있다면 저 메일로 포워딩을 거셔도 됩니다.

 

 

 

또한, 이메일로 접수된 피드백에 답변을 위해 코멘트를 달면 그 코멘트가 메일로 보내지기 때문에 따로 이메일을 보낼 필요가 없어집니다.

시간도 단축되고, 이력도 관리되고, 담당자의 업무 처리 여부도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

 

내 홈페이지에 위젯 달기

 

내 홈페이지에 스크립트를 삽입하여 위젯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좌측하단이나 우측하단에 위치시킬 수 있으며 위젯버튼을 눌러서 의견이나 요청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이나 피드백접수 등의 용도이므로 이와 관련된 개발을 할 필요 없이 간단하게 스크립트 삽입만으로 해결이 됩니다.

 

 

피드백 보드 사용하기

 

여기 저기 분산된 제품개발을 위한 피드백들을 한 곳에 모아서 쉽고 편리하게 해결합니다.

 

[동영상1-feedback_1]

 

로드맵 사용하기

 

전체적인 업무 진행상황을 로드맵보드로 보여줍니다.

 

[동영상2-roadmap_1]

 

공지 알림 사용하기

 

업그레이드나 서비스, 제품에 대한 갱신된 소식등을 묶어서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피드백들을 연결하여 이번 공지와 관련된 피드백들이 어떤 피드백들이었는지 알려 줍니다.

 

[동영상3-notice_1]

 

지식 매뉴얼 사용하기

 

제품이나 서비스의 이용방법이나 고지해야 할 사항들을 지식 매뉴얼로 만들어서 배포하여 고객이나 직원들이 쉽게 보고 배울 수 있도록 합니다.

 

[동영상5-know_1]

 


다양한 제공 기능

 

핵심적인 기능들 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적으로 제공합니다.

 

 

 

 

 

 

915일전

납품기한

* 남품 기한은 최대 2주입니다.

- 매물관리를 위해 신청일 다음날 설치하여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 로고, 및 세팅 작업은 1주일 이상 소요됩니다.

- 로고가 필요 없을시 에는 납품 기한은 1주일입니다.

 

 신청절차

1. 입금

     (1) 입금 계좌 : 신한 140-012-426574 리넥스트㈜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해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세요. renext@renext.co.kr)

        (현금영수증을 원하실 경우 성함과 휴대폰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

     (2) 카드 결제 : http://wphome.dungzi.com/pay/direct2 

        (가격에 부가세 10%를 추가하신 후 결제를 해주세요)

        (카드 결제는 별도의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으며, 카드 결제 영수증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2. 신청서

3. 디자인요청서

- 신청서를 보내신 이후 작성해서 보내주셔도 됩니다.

 

 

919일전

중요한 개발은 어느 정도 마무리 단계에 있습니다.

특히 어려운 기능들은 어느 정도 대부분 진행이 되었습니다.

테스트 및 디테일한 수정 작업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업로드(드래그앤드롭 또는 클릭)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