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백보드는 무엇인까요?

피드백보드는 피드백을 수집하고 담당자를 배정하고 진행상태를 관리하여 제품이나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크는 웹포털입니다.

 

자신의 홈페이지에 위젯을 추가하거나 메뉴에 연결하여 고객에게 피드백을 수집 관리할 수도 있고

내부적으로 직원이나 팀원들만 사용해도 됩니다.

 

피드백보드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개선사항, 버그, 해야할 일들을 종합적으로 수집, 분배, 처리를 하기 위한 처리장소입니다.

고객들은 자신의 요청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 지 궁금해 하지만

이를 알려주고 피드백 해 주기 위해 직원이 신경써서 기억하고 해 주기에는 어렵습니다.

 

피드백포탈, 이메일 등을 통해서 손쉽게 피드백을 수집하고 자동으로 답변을 줄 수 있습니다.

고객은 직접 자신이 요청한 내용에 대해서 처리 여부를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거의 피드백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이미, 과거에 발생했던 제품들의 이슈들이 어떻게 해결되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피드백보드의 작동 방식

* 피드백 등록

* 이메일을 통해 피드백 등록

* 피드백에 대한 찬성 추표

* 피드백 코멘트

* 피드백 코멘트의 댓글

 

을 통해서 고객과 투명한 프로세스로 관리됩니다.

 

피드백보드로 신뢰도를 향상

고객은 고객의 피드백을 투명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주는 업체를 신뢰합니다.

즉각적으로 시작하셔야 하는 이유입니다.

고객은 귀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함에 있어서 행복해 할 것입니다.

제품이나 서비스는 더욱 향상될 것이며

더욱 고객의 만족도는 향상될 것입니다.

 

지원팀의 업무 효율화

제품이나 서비스가 체계적인 피드백 관리를 통해서 업무의 편의성이 높아지고

고객에 대한 답변 시간이 향상되고

지원팀의 업무는 획기적으로 감소합니다.

고객이나 지원팀은 과거의 발생했던 이슈들에 대해서 쉽게 검색 가능하며 불필요한 중복적인 질문이 감소합니다.

 

고객 만족도 향상

고객의 만족도는 향상되고 더 좋은 평판으로 이는 회사의 수익을 증대시켜 줄 것입니다. 

 

 

최종수정 922일전
POWERED BY USERDESK